푸셰
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
푸셰 고객센터

교환 / 환불 안내
- 교환/환불 사유
1) 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/환불은,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수선 및 교환/환불이 가능합니다.
[홈웨어] 봉제불량은 1년 경과 후에도 무상수선 가능합니다.
2) 고객님의 단순 변심(색상, 디자인 또는 사이즈불만 등의 이유)으로 인한 교환/환불은,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7일 이내 교환/환불 가능합니다. 단, 이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(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한 푸셰의 영업일을 기준으로 셈한 기간)

- 교환/환불 절차
1) 왕복배송비 현금 5,000원을 동봉하거나, 계좌이체를 합니다.
2) 교환/환불할 제품을 포장하여 택배 업체를 통해 착불배송합니다.(가까운 편의점 택배도 이용 가능합니다.)
[ 입금은행: 국민은행, 린코㈜, 657801-01-564438 / 배송지: 서울시 관악구 과천대로939, 1017호, 푸셰 교환/환불팀 ]
3) 교환/환불할 제품이 교환/환불 사유에 해당하면, 택배 수취 후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요청에 따른 교환/환불 처리를 완료하고 고객님께 이를 고지합니다.

* 단, 푸셰에게 되돌아온 고객님의 제품이 아래(교환/환불 불가사유)에 해당하는 경우엔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 불가사유가 다소 애매하여 고객님께서 동의가 되지 않는 내용일 경우는 푸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과 통화를 통해 합리적인 해결 방안을 모색합니다.

- 교환/환불 불가사유
1) 교환/환불 기간이 경과한 경우
2)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재판매 할 수 없을 정도로 훼손된 경우
3)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
4) 구성품 또는 부자재 등이 누락되어 상품가치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
5) [홈웨어] 수선이 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상품
6) 이 외, ‘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’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